화순파프리카쌀국수, ‘2024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참가
작성일
2024-08-13
조회
49
농업회사법인 화순파프리카쌀국수가 내달 6일부터 8일까지 수원메쎄 전시장에서 열리는 '2024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는 '대한민국 대표 특산물을 한자리에!'라는 슬로건 아래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와 메쎄이상이 공동 주최한다.
화순파프리카쌀국수는 국내산 쌀 소비 촉진과 친환경 식품산업 선도를 목표로 설립된 농업회사법인으로, 2019년 공장을 완공하고 HACCP 인증을 획득하며 고품질의 친환경 먹거리 생산에 주력하고 있다.
‘밀가루 0%’ 브랜드로 우리쌀과 지역 농산물을 활용한 특색 있는 쌀국수를 생산하며, 국내산 쌀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노력해왔다.
'2024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은 수도권과 경기 이남지역을 아우르는 특산물 시장 활성화를 목표로 수원역 인근에서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유통업자들과의 교류가 강조되며, 산지에서 직접 참여하는 지자체 및 업체들이 유통업계 전문가들과 만나 제품 소싱과 유통 네트워크 확장을 위한 기회를 제공받을 예정이다.
특히, 박람회 기간 동안 추석을 맞아 '추석선물 판매전'도 함께 열린다. 전국의 우수한 특산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1인 가구를 위한 소용량 밀키트부터 다인 가구를 위한 대용량 세트까지 다양한 맞춤형 추석선물세트가 전시될 예정이다.
‘2024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을 방문하고자 하는 소비자와 관계자는 9월 5일 목요일까지 박람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입장 예약을 통해 빠른 입장이 가능하다.
이번 박람회에서 화순파프리카쌀국수는 국내산 쌀의 우수성을 알리고, 다양한 특산물과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시장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