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메쎄에서 전국 명품특산물 총집합! '2024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개최

작성일
2024-08-21
조회
149


 

경기도 수원특례시에 위치한 수원메쎄에서 2024년 9월 6일부터 8일까지 '2024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이 행사는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여 국내 최대 규모의 특산물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수도권 최대의 특산물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선별된 1차 및 2차 가공 농·축·수산물, 발효식품, 주류 및 식음료, 디저트, 공예품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된다. 참가자들은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전통주 시음회와 특산물 시식회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현지에서 생산된 제품들을 소개하고 직접 판매하는 지자체 및 업체들이 참여하여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은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과 판매가 활발히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유통 바이어들이 참석해 참가기업의 수출 및 판로 확대를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시 주최 측은 밝혔다.



전시 주최 관계자는 “국내외 유통 바이어들과의 교류를 강화하여 참가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참가 업체들은 자신들의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24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은 수원역 인근에서 개최되어, 추석 시즌을 앞두고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 박람회 기간 동안에는 추석선물 판매전도 함께 열려 다양한 용량과 구성의 추석 선물세트를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방문을 원하는 소비자 및 관계자는 오는 9월 5일까지 행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전시회 관람 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자세한 정보는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의 공식 홈페이지(www.klff.co.kr) 및 인스타그램(@klff_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